Home>교회소개>인사말

인사말

구세군영등포교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영등포교회는 '마음은 하나님께, 손길을 이웃에게'  라는 선교정신을 갖고 영등포 역전 앞에서 1956 611일 무료급식소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19974월 지금의 문래동으로 이전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선교의 비전을 찾아 실현하는 교회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처음 세상, 에덴에서 하나님은 아담을 찾으셨고, 오늘도 그 하나님께서 잃어버린 영혼을 찾고 계십니다. 그 일을 위해 예수님께서 오셨고 이 땅의 교회를 통해 성령님께서 그 일을 지금도 하고 계십니다. 저희 영등포교회도 바로 그 일을 위해 세워 졌고, 지금까지 일해 왔습니다.
  영등포교회는
"생명의 말씀을 전하여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는 교회", "교육을 통해 사람들을 하나님의 온전한 사람으로 변화시켜 가는 교회", "성령의 능력으로 살아 움직이는 교회", "사랑으로 사람들을 세워주고 세상을 섬기는 교회로 거듭나 하나님의 선교를 세상에 펼쳐가는 교회"로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 원하며, 특히,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으로 나라, 가정, 교회, 개인 모두가 잘되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이 인터넷 공간을 통해
'바로 그 일' 이 널리 알려지는 선교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영등포교회 온 가족들은 물론 홈페이지를 찾는 이마다 하나님의 사랑과 뜻을 더욱 깊이 알게 되며, 상호간의 정보를 교류하고 서로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아름다운 이야기들이 넘쳐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교회 홈페이지를 찾는 모든 분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기를 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 5. 1.

                                        
구세군영등포교회  담임사관 정위 박 철 우

교회소개

신앙상담실

02-2631-0038

(야간ㆍ휴일 긴급상담 가능)

All Contents Copyright ⓒ 2016. 7. 1.  구세군영등포교회  All rights reserved
우) 07295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94-5  전화) 02-2631-0037, 0038  (FAX) 02-2631-0039  (관리) 정교 윤 경 용